무엇이라도하자-Bienvenidos!!!

오늘 필이 와서 듀오링고 스페인어를 미친듯이 달리며 초과달성자를 달성하는것에 성공했네요 ㅎㅎㅎ😃💜(  초과달성자 훈장을 받는 조건은 하루에 200xp를 벌면 됩니다!!!)

*200XP를 빠른 속도로 얻을려면 당연히 문제를 맞출때마다 막힘없이 틀림없이 쭉쭉 풀어야겠죠? ㅋㅋㅋ

저의 수많은 무공훈장들을 보시죠 ㅋㅋㅋ👑👑👑

황금알 3개 드디어 달성!!!🗼
겨우 기초관용구(phrase), 소개(introduce) 여행(travel) 세 황금알을 달성했을뿐인데 여기까지도 시간이 굉장히 오래 걸렸습니다 ㄷㄷㄷ (한 총합 10시간 한듯?)

*위 사진과 같이 지금까지 배워본 과정들을 듀오링고 싸이트의 넷티쳐들과 공유하고 그분들한테서 평가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평가를 받을려면 6글자의 넷코드를 사용해야하는데... 어떻게 알아낼지 모르겠네요. 이건 패쓰 ㅋㅋㅋ

*그 다음 사진에선 제가 2위로 랭크되어있군요 ㅋㅋ 뭔진 모르겠지만 ㅋㅋㅋ 기분 좋다!!! 은근히 학습게임

열정을 유도하는 XP 수치달성순위가 유저별로 랭크되어있네요 ㅋㅋㅋ


아직 프랑스어까진 무리겠죠? ㅋㅋㅋ

여러가지 하는것이 하나 제대로 하는것보다 못하다고...
저는 스페인어만 죽어라 파야겠네요ㅎ
하여튼간 듀오링고 이거 물건이군요! 게임식으로 언어공부도 하고!!! 강추합니다!!!
 -the end-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