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라도하자-Bienvenidos!!!

안녕하세요. 오늘도 힘겹게 생존하고 있는 비엔베니도스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특별한 글은 아니지만, 언제나 식료품을 구입할때마다

가성비와 양을 제일 중요시하는 생존형 흙수저로써,

가격에서나 맛에서나 매우 훌륭한 주문형 냉동 닭가슴살 셋트(10kg) 구입&흡입 후기를 

써볼려고 합니다.




:네 그렇습니다. 쿠팡이나 다른 홈쇼핑사이트에서 제목을 냉동 닭가슴살 10kg

로 해놓고 검색하시면 싸고 양많은, 다양한 냉동 닭가슴살 셋트를 관람하실수 있는데요.

솔직히 다른 냉동 닭가슴살 10kg 제품들도 많았고, 어떤 것이 베스트인지 정확하게는

잘 모르겠지만, 그나마 구입수가 많고 추천수가 많았던 스토아문 냉동 닭가슴살을

구입했습니다.


*주변의 쓰레기들은 신경안쓰셔도 됩니다!


:가격은 10kg에 36500원으로 저렴한 편이었으나 사실 배송비가 3000원으로 유료라

한번에 2개 3개 이렇게 한꺼번에 구매하는것이 아닌이상 사실상 가격은

39500원이 되겠습니다. 참고로 구입할때 당시에는 몰랐지만 사실 스토아문 브랜드보다

더 싼 가격의 제품들도 존재하네요.



:처음 받았을 때의 모습입니다. 10kg의 냉동 닭가슴살 덩어리들이 한꺼번에 사각형으로 응집되있는

형태로 오네요. 하지만 겉모습따위 신경안쓰고 양과 가성비만 중시하는 저는 상관없습니다.

그리고 냉동물품배송답게 얼음팩이 여러 개 오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운동후 팩들로 

얼음찜질을 자주해서

득템했다 싶었네요~



:어쨌든, 제가 알고 있는 좋은 해동방법은 먹기 며칠 전쯤부터 냉동실에 넣어서 신선하게 해동시켜주는

겁니다. 아니면 아예 냉동된 상태로 전자레인지에 넣어서 장시간 높은 온도에서 제대로 해동시키고

먹는 방법이 있죠. 저는 구매하자마자 바로 냉장실에 넣고 이틀 후에 꺼내서 찬물에 몇번 갈아주면서

위생적으로 해동시킨 후 한꺼번에 덩어리로 먹기좋게 자른 후 나중에 먹을 여분들은 지퍼백에 넣어서

보관해주었습니다. 그냥 사진에 있는 비닐처럼 공기가 통하는 상태로 보관해버리면 세균 증식때문에

식중독 위험이 있다네요. 따라서 진공상태로 보관해주세요. 혹시나 해서 제가 말씀드립니다.

만약 해동하고 실온에 나뒀다가 재냉동하고~이런 식으로 반복했을경우(잘 몰라서)

드실때는 확실히 익혀서 드시길 바랍니다.


:여담이 너무 길었는데, 솔직한 후기는... 네 그렇습니다. 그냥 닭가슴살입니다. 

고기의 질은 솔직히 하림같은 메이커브랜드들보다는 약간 떨어지는 거 같아요.

그렇다고 질이 차이나게 떨어지는 건 아니고, 고기먹는 건 똑같다고 보시면 되요.

맛도 그렇구요. 하지만 그런 건 저같은 부류한테는 중요하지 않죠.

값싸게, 대량으로 닭가슴살을 흡입할 수 있다면,

그것보다 좋은 것은 없으니까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