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라도하자-Bienvenidos!!!

  !!!존 존스 vs 스티페 미오치치!!!

*존스가 헤비급으로 월장하여 스티페 미오치치와 이번 여름에 싸우는 것을 고려중이라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아직 말 그대로 고려중이구요! 물론 다니엘 코미어와 미오치치의 리매치도 있고 존스와 티아고 산토스의 거의 확정된 ufc239의 메인이벤트 매치도 있지만, 현재 코미어가 건강문제로 당분간은 경기를 치룰 수 없기에 존스와 미오치치의 가능성도 매우 높아지고 있고, 미오치치도 '만약 니가 아직 준비가 안되있다면, 7월까지 시간을 줄까? 라고 도발한 존스의 트윗메세지에 '난 지금도 준비되어 있다'라고 답하면서 그 가능성은 더욱 커졌네요 !

과연 Ufc 239에서 존 존스 vs 티아고 산토스의 매치는 일어나지 않을것인가?

*데이나 화이트가 165 체급에 대한 본인의 의견을 밝혔습니다!*
:내가 ufc를 떠난 이후 7년동안은 165파운드가 신설될 수 있겠지, 165파운드든, 180파운드든, 122파운드이든, 맘대로 하라고. 하지만 앞으로 내가 있는 7년 그 이상의 기간동안!은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을거야. 라이트급에서나 웰터급에서나 이길 수 없는 선수들은 체급을 옮길려고 시도하겠지만, 165 파운드가 신설된다면 라이트급의 하빕,퍼거슨, 포이리에, 게이치, 바르보자 그리고 웰터급의 우스만, 우들리, 코빙턴, 안요스, 라울러,에드워즈, 마스비달, 폰지니비오 등 양쪽 체탑 파이터들의 선수층이 무너질거다. 두 체급은 이미 꽉 찼지.(165파운드 신설로 인해 라이트, 웰터 두 체급의 흥행부진을 원치 않는거 같네요) 그래서 165파운드 체급을 만들지 않을거야.

라울러vs우들리 6월 29일 리매치확정!

*라울러는 ufc 235에서 아스크렌에게 졌고
우들리는 ufc 235에서 우스만에게 졌었죠.

     과연 라울러가 3년전의 굴욕을 씼을 수 있을지!!!

 헨리 세후도 vs 말론 모라에스 6월 8일!

*최근 모라에스가 알자메인 스털링, 지미 리베라, 하파엘 아순사오까지 리벤지를 성공하며 초신성의 길을 달리고 있는데... 플라이급 최강의 레슬러와는 어떨지... 궁금해지는 대목인데요!!!

 바르보자 vs 게이치 3월 30일 커밍업 순!

*최고의 아웃파이터 vs 최고의 프레셔의 인상적인 타격전이 기대되는 경기입니다!

*코너와 몇주 전 문자메세지로 대화한 내용을 인터뷰하는 데이나 사장!*
*데이나가 인터뷰에서 코너의 은퇴와 관련하여 말하길, 코너와 몇주전에 문자로 대화를 나누었다고 했고, 그 내용은 코너가 ufc의 지분을 사고 싶다고 했지만, 데이나는 절대 그런 일은 없을거라고 얘기했답니다. 그리고 전날밤(저 사진 속의 장면에서 인터뷰하는 날 하루전) 또 지분을 사고 싶다고 했구요. 하지만, 다른 사람들도 알듯이 코너는 2016년부터 두번밖에 싸우지 않았고, 메이웨더와 복싱으로 붙은 이후로, 그가 다시 싸울지 확신할 수가 없었고 그는 하빕과 싸우기 전엔 오지 않았다네요. 하지만 얘기했듯이 은퇴 발언이후  UFC의 지분을 사고 싶다고 했고, 데이나가 들어줄 리가 없겠죠. 자신은 코너를 좋아하지만, 그가 은퇴를 원한다면 그의 결정은 그가 하는것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코너가 만약 정말 지분을 사고 싶었다면, 진작 돈을 지불했어야 했지만, 지금은 코너 맥그리거의 돈으로 사기엔 너무 가치가 크다는 말까지 했습니다.

-the end-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