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라도하자-Bienvenidos!!!

요즘 물가가 비싸긴 하지만 그래도 집에서 냉면을 직접 만들어 해먹기에는... 드는 시간과 걸리는 비용, 쓰이는 에너지가 상당하기에 사실상
냉면도 시켜먹는것이 정신건강에 이로운것이 현실이죠!!! 개인적으로 안타까운 사실이긴 하나... ㅋㅋㅋ

제가 개봉동에 사는데 배달통앱으로 추천수가 많은 체인점 연탄불고기 에서 비냉&물냉을 시켜먹었답니다~

이 아름다운 자태를 ~ 보시라 ㅋㅋㅋ
그런데 요즘은 일회용용기로도 선택해서 주문할수 있던데 어떻게보면~ 예전처럼 일일이 그릇을 집 밖으로 안내려도 되니 저희 입장에선 편한것 같습니다!!!
대신 쓰레기가 늘지...

맛은 정말~ 맛있네요.
한치의 거짓없이~
비빔냉면 양념장이 그렇게 세지도 맵지도 않고~ 감칠맛이 풍부하네요.
보통 냉면집이나 혹은 분식집 냉면보다는 확실히 맛있었네요.
면은 칡면이었구요. 가격대비 만족감이 굉장하군요! (식당브랜드연탄불고기 입니다!!!)

*참고로 가격은 비냉 물냉 둘다 곱배기 8000, 9000원입니다(둘 다 어느것이 어느가격인지 정확히는 모르겠네요 ㅠ)

이제 곧 냉면 한그릇이 만원하겠네요
월급은 안오르겠지만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