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라도하자-Bienvenidos!!!

♥아이스초코(2000원), 치킨볼15조각
(5조각이 1셋이고 1900원입니다.)
총 7700원이 들었네요~
뭐... 싼 가격은 아니나... 전 탄수화물을 줄여야 하고... 단백질이 절실히 필요해서 ㅋㅋㅋ... KFC에서 그나마 가성비 좋게 먹을려면 요즘 잘 팔리는~ 타워버거-업 세트(5800원쯤?)를 추천드리고~ 제 개인적인 생각이나... 요즘은 서울 시내의 거품낀 비싸기만 한 식당에서 한끼 비싸게 먹을 바에 어쩔땐 차라리 버거킹이나 KFC가 나은 순간도 최근 꽤 많네요~

*15조각정도를 시켰다면...  막상 먹어보면 알이 두툼하고 재료가 밀가루만 많이 들어가고 안에 닭고기가 실상 별로 없는~ 그런것이 아니라서 양도 꽤 괜찮고 만족하실 겁니다~!!!
먹으면서 순살치킨을 먹는 기분이 들 정도로 치킨볼이지만 닭고기가 꽤 들어가 있습니다.
제가 먹었을때 닭고기내부를 찍은 사진을... 보여드릴게요.

★닭고기가 꽤 괜찮게 들어가있고...
맛도 좋습니다.

*솔직히 아이스초코는... 평범합니다.
KFC만의 특별함은 없네요.
그래도 흙수저인 저는... 비싼 까페에서 3~4천원넘는 
아이스초코를 먹느니~

KFC에서 그나마 값싼 아이스초코를 마시는것도
탁월한 선택입니다!

치킨볼 5조각 1900원짜리를 추천드리며... 글을 마칩니다.
그럼 오늘도 수고하세요!!!

★P.S 치킨볼 10조각이상은 사야
양적으로 만족이 됩니다!
(본인이 잘먹는 편이시라면...)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