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라도하자-Bienvenidos!!!

짬짬히 광란의 속도로 달린 끝에! 스페인어 2077 xp를 포함해서 2117xp를 달성했습니다! 사실 별거 아니지만...ㅎ

'라인(틀림없이 연속으로 맞추면 알파벳이 일렬로 만들어져 xp추가보너스를 줍니다)
을 만들려면 내일 돌아오세요!'

사실... 저도 듀오링고를 전문적으로 하는 정도까지는 아니라서... 제가 하는 말이 정확히 맞는지는 모르겠네요...

어이없게 un(운)으로 입력해야 되는데 a를 입력해버린 것!
         아무리 생각해도 바보같은 나 😠

게임처럼 여러 도전과제와 간지나는 이름들로 구성된 훈장들이 있는데, 마치 콘솔게임(ps, xbox 시리즈)처럼 수집욕구와 게임욕구를 자극하네요 ㅎㅎ

*특히 마지막 훈장... 명사수(하나의 오답없이 20번의 레슨 혹은 연습을 클리어하시오)
엄청 멋있네요. 나중에 꼭 따봐야지!!! 난이도는 쉽지는 않겠지만...ㅎ

'넌 골드리그를 위해 #7를 끝냈고 많이 진보하였다?' #7이 뭔지 모르겠네요...

마지막으로...
제가 듀오링고를 통해 기초중에 기초를 공부하면서 느낀건...

'Un sàndwich de pescado
=a fish sandwich
=sandwich which with fish
=물고기 샌드위치

스페인어 어순이 전체적으로 영어와 흡시하긴 하지만... 영어는 일부분은 한국과 비슷한 부분도 있지만... 스페인어는 명사를 꾸며주는 부분에서 영어랑 어순이 반대인 부분도 있네요.
문법 잘 모릅니다.

Green skirt
=falda verde
=skirt which green color
=초록색 스커트
이런 식으로 중요한 '스커트'를 먼저 얘기하고 뒤의 부가적인 '초록색'으로 스커트의 색깔을 꾸며주는군요.
또 한가지 예는...

Different hat
=Sombrero diferente
=hat which diferente
=다른 모자

-the end-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