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라도하자-Bienvenidos!!!

확실하지는 않지만(항상 은퇴발표해놓고 돈이 필요하면 경기가 갑자기 잡히는 선수들이 다반사이기에...ㅋㅋ) 선수활동은 이제 은퇴한것으로 보이는 차엘 소넨. 그는 요즘 토커로 아리엘 하와니와 합을 맞추고 있는데요!!! 그가 최근 핫한 이스라엘 아데산야에 대해서 언급했습니다.

'그는 아마 존 존스보다 나은 스킬을 가지고 있어! 존 존스와의 빅매치! 성장한 아데산야가 내년에 존 존스와 붙는 그림이 너무 기대된다!
-차엘 소넨 왈-
아데산야는 그에게 주어진 카드를 존 존스를 이용해서 잘 활용하고 있어!
🔝위에 유투브영상 원본 링크이구요...

*최근 존 존스와도 대립 구도를 만들고 있는 아데산야!!!*

이스라엘 아데산야가 존 존스를 상대로도 자신감을 표시하자 존 존스가 '너는 나를 아빠라고 부르게 될 것이다'라고 도발했고, 이에 아데산야가 '널 넉아웃시켜버릴것이다'라고 으름장을 놓았었죠. 이에 앤더슨 실바는 아데산야에게 '너는 존 존스를 존경할 필요가 있다'약쟁이끼리 서로 옹호하능건가
라며 아데산야의 행동을 좋지 않게 보기도 했습니다.


어쨌든 최근 녹화된 이 영상에서는...

차엘 소넨&아리엘 하와니 둘 다 아데산야의 다음 상대는 로버트 휘태커가 되어야 한다고 언급했지만 성장한 그가 나중에 존 존스와의 이야기를 만들어내는것도 매우 흥미로울것이라고 얘기했네요. 특히 차엘 소넨은 아데산야의 퍼포먼스를 매우 높게 평가하는것 같습니다.

*우선 아데산야는 로버트 휘태커에게 더욱 집중할 필요가 있습니다.

'최고의 전사로써 얘기한다... 너의 위치를 말해라!!!'
*아데산야는 엄청난 전사지만 본인은 가스텔럼보다 더 빠르고, 세게 치며, 더 강하며 자신과의 싸움은 훨씬 힘들것이라며 자신감을 표시한 휘태커. 확실히 아데산야는 너무 멀리 가고 있어 보이고 휘태커에게 다시 초점을 맞출 필요가 있다고 보여집니다.

-the end-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