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라도하자-Bienvenidos!!!







요즘 힘든 제 마음과 주의.집중력을 높이기 위해 

취미.재미겸 뉴로하모니s를 구입후 트레이닝중입니다.

  한지는 두달이 조금 넘었구요! 


일단 사용후 느낌은 굉장히 긍정적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설치 후 본인에게 맞는 훈련프로그램을 세팅하기 위해 전용 헤드밴드를 낀 후 뇌파측정을 하게 됩니다.(본인의 문제를 안다면 그냥 예스 누르고 해당 프로그램으로 넘어가도 상관 없다는!!!)

하지만 검사를 한다면 휴식.집중.주의 3개의 목록으로 뇌파측정을 하게 됩니다.

주의력 측정중 ㅋㅋㅋ😅

이후 결과가 나오면 결과대로 트레이닝을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ㅎㅎㅋㅋ


브레인 헬스(brain health)트레이닝 프로그램


호흡훈련


기본훈련

자동차경주


좌우뇌균형 훈련



집중력훈련



뇌이완 훈련(1단계)


뇌건강 훈련(1단계)


기억력 훈련(1단계)


자동차 경주 훈련(좌우뇌균형훈련과 흡사합니다!)

*정 트레이닝할 시간이 없을시 기본훈련을 켜놓고 뇌를 자극시켜주며 다른 활동을 해도 좋습니다.


다양한 훈련들이 구입한 금액?에 따라 준비되 있습니다.ㅋㅋㅋ!!!😆


훈련하면서 뉴로스펙(nuro spec)프로그램으로 뇌파측정을 해주며 전과 비교하며 측정을!!!


착용해야할 헤드밴드는 이거구요!

너무 꽉 끼셔도 안되고 느슨하게 끼셔도 안되요!


p.s 마지막으로!!! 제가 지금까지 받은 효과에 관해 간단명료하게 말씀드리자면... (제대로 집중해서 한다는 가정 하에)

1. 마음이 더욱 안정되고 불안감이 감소합니다.(드라마틱한 효과는 아닙니다 몇년동안 꾸준히 오래 해야될거 같습니다)

2.수면욕구가 상승하고 잠이 더욱 잘옵니다.(이것이 지금까지는 가장 큽니다)

3.단점이기도 한 장점이지만 있지만 두통이 옵니다.(두통이 온다는 건 정도에 따라 뇌손상이 있다는 것이고 뇌의 신경회로를 회복할 수 있다는 좋은 신호라네요)

4.피로가 조금 풀립니다.

5.머리가 좋아질 수 있을거 같은 희망?이 계속 생깁니다.(이건 조금 막연한 감이 있습니다)

6.긍정적인 의욕이 상승합니다.

*주관적인 의견이라 제가 말씀드린게 정확히 백프로라는건 아니지만... 뉴로하모니s 강추드리겠습니다!!! 꾸준히 해서 다시 후기 올릴게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