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라도하자-Bienvenidos!!!




새로 나온지 얼마 안된 게임 브레인몰!!!

시간날때마다 꾸준히 뉴로하모니s로 뉴로피드백 훈련을 실시하고 있구요 나중에 어떤 큰 변화가 오면 좋겠다는 바램이네요 ㅎㅎ

bcosall_01-1

어쨌든 새로운 훈련 프로그램 브레인몰이 얼마전에 나와서 구입해서 해보았습니다ㅋㅋㅎㅎ


   성공!!! ㅋㅋㅋ

선물을 들고 있는 두더지만 구별해서 망치로 두드리는 두더지게임입니다.


어서 제 튼튼한 머리를 쳐주세요~

앗 ㅋㅋㅋ 불발!!!


폭탄이나 두더지머리는 치면 안되요~~~

일단 후기는 굉장히 긍정적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뉴로하모니s 구입 후 해본 훈련게임들중에서 제일 재밌네요 ㅎ 지금까지는 훈련한다는 마음으로 뉴로하모니s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했었지만 브레인몰은 추억의 두더지게임을 즐기는 느낌입니다 ㅋㅋ


*계속 하다 보면 은근히 어렵습니다. 특히 선물든 두더지가 서로 먼거리에서 튀어나오면 굉장히 빨리 쳐줘야둘다 칠 수 있어요 ㅎ

재밌기도 하고 지루하지 않기도 하지만 빠른 순발력과 판단력도 요구되는 트레이닝프로그램이라 두뇌에너지도 써야되고 집중도 많이 해야 되서 두뇌발달에도 더욱 좋을 거 같습니다 ㅎㅎ 제 자신을 위해서! 꾸준히 해야겠네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