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라도하자-Bienvenidos!!!




*이 내용도 며칠전에 mma파이팅 인터뷰에서 발췌된건데 (인터뷰 날짜는 18일경입니다.) 흥미로워서 그냥 올려봅니다...

토니 로빈스의 코맥과의 인터뷰

위에 유투브 인터뷰영상 원본 링크이구요...

'무슨 일이 있었냐면, 싸움이 끝났을때, 하빕 그녀석은 소란을 피우고 싶어서 펜스를 넘어갔고 그 다음 관중석 안으로 점프했지. 하지만 그 녀석은 그 짓을 하자마자 그는 움츠러들었지. 난 그것을 그녀석이 쫓겨난거라고 말할거야. 왜냐면 그들은 작은 쥐새끼들이었거든.
그들은 쫓겨났었다.'

'난 그에게 존경심을 주었었다. 축하해 하빕, 그는 날 이겼고, 다음 번엔 어떻게 될지 보자고. 난 우리가 다시 만난다면 이길 자신 있어. 한번 다시 해보자고. 난 승부의 결과를 받아들였고, 신경안써. 내 끔찍한 패배는 변명의 여지가 없는 결과지만, 이것은 스포츠다. 난 그날 밤의 패배를 인정한다.'

'그놈이 관중석안으로 뛰어든 건 그 소란의 원인이었고, 그리고 그는 내 동료(딜런 데니스)를 공격했고, 하지만 그는 정말, 그 소란을 피운 이후 숨기를 원했다. 사실 그놈은 아무것도 한 게 없어. 그때 난 일어나서 주변을 보며 생각했다. '나도 이 소란에 참여할 때군!' '

'내가 펜스를 넘어가려던 찰나에, 그의 형제중 한명이 나를 향해 질주했고, 그 놈은 펜스를 넘어오며 하빕을 도와주기 위해 이 싸움에 참가했다. 내가 그를 봤을때 그는 마치 크리스마스 선물같았다. ㅋㅋㅋ
내 쪽으로 넘어온 그는 바로 거기에 있었고 난 그에게 펀치를 먹여주었
지. 우리는 그렇게 싸움을 시작했다.
싸움이 끝나갈 무렵, 그는 경호요원들로부터 달아나길 시작했고, 난 그 모든 것을 지켜보았지 ㅋㅋㅋ'

'난 내 자신을 방어할 의도였었지. 내가 자라올때부터 그래왔었고, 난 이럴때 어떻게 행동해야 되는지 안다. 난 내 주변의 상황을 꿰뚫어봤고, 싸움이 펼쳐질때 주변 사람들의 행동을 잘 인지했다. 누가 누구와 함께 어디 있는지도 모르는 많은 불량배놈들이(하빕 측근)들이 있었기에 나는 내 자신을 무장하고 펜스쪽을 주시하고 있었다. 그때, 무슨 일이었나면, 하빕의 팀메이트 두명이 내 뒤로 넘어왔고 난 그것을 느꼈고 바로 뒤돌아본 순간 난 얼굴에 펀치를 맞았어. 그 놈은 체첸(하빕의 고향)의 남자였지.

그때 난 마치, '뭐지?'  하면서 그 놈이 뭐라 중얼거리는지도 몰랐었다. 그 순간 그놈이 날 되돌아봤고, 난 어떻게 해야 할지 알고 있었다. boob!!! 나는 그놈에게 펀치를 먹여주었고, 그 놈은 흔들렸지. 내가 그놈에게 충격을 줬을때, 다른 놈 한놈이 내 뒤로 넘어와서 내 측면에서 훅을 갈겼어. 난 카바를 올렸고 이후 나와 그놈은 분리됬고, 케이지위에 있던 하빕의 진짜 형제인 마지막 한놈이 경호원을 뚫고 날 향해서 한 시간동안 백마일을 걸쳐 달려왔고 ㅋㅋㅋ 나에게 오른손을 갈겼어. 그가 오른손을 나한테 날렸을때 난 내 왼손으로 화답해주었다.  그것이 나의 마지막 펀치였지. 내가 이겼다 ㅋㅋㅋ'

*제 개인적인 의견입니다만, 둘 다 서로 잘한 건 하나도 없고 서로 잘못했죠.
코맥은 경기 전에 날뛰었고
하빕은 경기 후에 날뛰었으니...

*p.s: 코맥이 하빕과의 재대결에 자신감을 표하지만... 사실상 둘이 재대결을 한다고 해도 하빕이 무조건 이긴다에 걸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