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라도하자-Bienvenidos!!!

저번 ufc 236에서 맥스 할러웨이를 이긴 이후 잠정챔피언이 된 더스틴 포이리에...


사실 포이리에가 저번주 수요일(16일)날 수여받았지만... ㅋㅋㅋ 어쨌든 포이리에가 고향 루이지애나 주 라파예티에서 라파예티 시장에게서 명예의 시민상을 수여받았네요. 멋집니다 포이리에!!!

https://youtu.be/4H5aInUG_B8

위에 포이리에가 수상받을적 했던 연설 유투브영상원본 링크이구요...

*포이리에는 인터뷰에서

'난 루이지애나를 위해 돌아오길 원했고, 어린 소년이 월드챔피언이 된것을 보여주고 싶었다'

'나의 모습이 많은 사람들에게 귀감이 되었으면 좋겠다'

 '나는 아무것도 없는 소년이었다. 하지만 난 자신을 믿고 매일매일 엄청난 노력을 통해 이 자리에 올랐고, 내가 할 수 있다면 누구나 할 수 있는것이다. 만약 당신이 원하는 바에 정말 모든 것을 건다면, '

이라며 초간지를 내뿜었습니다.!

*여담으로. 포이리에는 고향은 루이지애나주의 라파예티지만 현재,  훈련을 위해 플로리다 코코넛 크릭에 거주하고 있으며 그의 소속팀은
그 유명한 ATT(아메리칸 탑 팀) 입니다.
콜비 코빙턴, 호르헤 마스비달도 att 소속이자 포이리에의 훈련파트너들이죠.

그 외에...

 유라이어 페이버와 그의 아내, 그리고 그의 아들??? 딸??? 어쨌든 귀엽네요

타이틀과 함께 취침하는 제시카 안드라지. 정말 행복해보이네요 ㅋㅋ

타이론 우들리와 아만다 누네즈.
둘이 사이 좋아 보이네요 ㅋㅋㅋ

대런 틸과 월드클래스 복서 타이슨 퓨리!!! 와 대런 틸 평소체격이 엄청 크군여!!!
만약 평체상태로 붙었다면 마스비달을 이겼을듯???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